business

루스케이프는
방송/무대조명, 경관조명 및 사운드를 브랜드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빛과 소리라는 테마를 시대의 흐름에 맞춰 고민하고, 창작을 즐기는 전문가들이 모인 Lugh scape [Lighting Urban Group & High Technology]입니다. 방송, 무대, 경관조명 그리고 소리라는 영역의 전문가적 지식을 고객들과 더불어 공유하면서 지금까지 한길을 걸어왔고, 어떠한 상황에서나 항상 초심의 자세로 보다 나은 기술력과 여러분들의 고민을 함께하도록 한발짝 나가겠습니다. 방송, 무대, 경관조명, 사운드시스템에 대한 다양한 디자인·설계 경험을 통하여 고객의 요구에 적합하도록 공간연출을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방송/무대조명

루스케이프는 오랫동안 국내 조명장치의 전문 업체로서의 경험과 지식을 살려, 제작환경의 특성, 위험성, 긴급성을 충분히 배려하여, 항상 시대의 최첨단 기술을 도입, 안전과 안심에 중점을 두고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현재까지 MARUMO 장비가 국내에 콘솔 56대, 디머 20,000회로를 설치하였으며, 디머의 경우 아직까지 단 1회로도 자체고장이 없었기에 자신있게 제안드립니다.

경관조명/사운드

루스케이프는 아이디어와 꿈이 현실화 되는 여정을 함께 합니다. 숨겨진 모든 가능성까지 찾고자 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수행하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신제품과 운영교육, 프로그램 을 개발하고 있으며, 정예 엔지니어가 상시 대기하는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사후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고객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합니다.